자랑스러운 원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34 총원우회  회장 & 고려대학교 특수대학원 1 연합회 사무총장  최병수 입니다.

 

'18 3 31() 8개대학원에서 실시하였던 1 단결단합 볼링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종합우승의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작년 체육대회에 이어 볼링대회 또한 우승함으로써 우리 공학대학원은 특수대학원중에서도 으뜸가는 단합력과  동심으로 명실상부한 최고 대학원이 되가고  있지 않나 감히 생각이 듭니다저희 원우회에서는 고정적인 대.내외의 행상의  기틀을 잡고 학생회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는데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4 총원우회는  이제 시작입니다. 630일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공학대학원을 바꿔놓겠습니다. 그간 1 학생회를  운영하면서  타대학원과의 모범운영사례, 영원한 맞수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모범운영사례 등을 참고하여 정말 우리 공학대학원의 맞춤형 개선안이 무엇일까? 고민하여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공식적으로 글로벌 건설엔지니어링학과 61(3) 이강돈 대표님과  분위기를 엄청 뛰어주신 61 원우여러분졸업이 얼마남지  않았음에도 인원동원에 힘써주신 권재완수석부회장&58(1)대표님, 곽진이 감사님,  정지혁 재무위원장&59(2)대표님토요일 수업일정을  조정하여 언제나 34 총원우회를  위해 90%이상의 참석율을  보내주신 지식재산학과 이제환 부회장님, 박다정 여성위원장님, 윤원식 부사무국장님, 조용진 홍보위원장님, 정세윤 체육위원장님, 문경훈 대표님, 그리고 59,60,61 원우여러분, 공학대학원 전통과 역사가 살아숨쉬고  역대 총원우회장님까지 참석시켜한층 대회의 격을 높여주신 전기전자컴퓨터 이무빈 대표님, 원광재 총무님 & 57~61 원우여러분그리고 산업디자인학과  김영민 부회장님, 정진서원우님여자부 개인전 3등에 빛나는  곽지희 모두모두  정말 감사했습니다.

 

고려대학교 공학대학원 34 총원우회장 

& 고려대학교 특수대학원 1 연합회  사무총장

최병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