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가. 신청기간 : 2015년 8월 4일(화) 09:00 ~ 8월 12(수) 17:00까지
※ 위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015년 9월 7일(월)부터 증명사진 1매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One-stop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신청 후 수령 (대리신청 절대 불가)
나. 신청방법
1)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서 작성
2) 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카드발급신청」버튼 클릭
3) 개인신용정보 제공, 이용, 조회 동의서 내역을 읽고 체크 후 본인 확인에 이름 등을
입력한 다음「확인」버튼 클릭
4)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신청서 작성시 내용을 확인하고, 사진등록,
통장계좌번호 등록, 학생증 신청구분 등 모든 내역을 입력한 후「신청등록」버튼 클릭
- 사진등록 : 증명사진(얼굴정면)
- 통장계좌 : 하나은행 계좌가 없으면 등록하지 않아도 됨
- 학생증 신청구분
* 예 - 금융기능탑재로 선택 됨, * 아니오 - 비금융(순수)으로 선택 됨
5) 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신청서가 작성 완료되면 내용을 출력하여 확인 함
다.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본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본인이 학사지원부에 방문하여 수령
라. 금융기능탑재 학생증 신청자는 완료된 다기능스마트카드신청서(하나은행)를 출력하여
학생증 교부시 제출
- One-stop 서비스센터 * 인문사회계 : 중앙광장 지하 1층 (02-3290-1142, 1144)
* 자연계 : 하나스퀘어 지하 1층 (02-3290-4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