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 신청기간 : 201584() 09:00 ~ 812() 17:00까지

위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201597()부터 증명사진 1매와 신분증을 지참하여 One-stop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신청 후 수령 (대리신청 절대 불가)

 

. 신청방법

1) http://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에서 신청서 작성

2) 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카드발급신청버튼 클릭

3) 개인신용정보 제공, 이용, 조회 동의서 내역을 읽고 체크 후 본인 확인에 이름 등을

입력한 다음확인버튼 클릭

4) 다기능스마트카드(학생증) 발급신청서 작성시 내용을 확인하고, 사진등록,

통장계좌번호 등록, 학생증 신청구분 등 모든 내역을 입력한 후신청등록버튼 클릭

- 사진등록 : 증명사진(얼굴정면)

- 통장계좌 : 하나은행 계좌가 없으면 등록하지 않아도 됨

- 학생증 신청구분

* - 금융기능탑재로 선택 됨, * 아니오 - 비금융(순수)으로 선택 됨

5) 다기능스마트카드 발급신청서가 작성 완료되면 내용을 출력하여 확인 함

. 학생증 발급이 완료되면 본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본인이 학사지원부에 방문하여 수령

. 금융기능탑재 학생증 신청자는 완료된 다기능스마트카드신청서(하나은행)를 출력하여

학생증 교부시 제출

- One-stop 서비스센터 * 인문사회계 : 중앙광장 지하 1(02-3290-1142, 1144)

* 자연계 : 하나스퀘어 지하 1(02-3290-4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