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대학원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국가위기단계가 ‘심각’으로 격상되었기에 대면수업을 지양하기 위하여 개강 이후 1~2주차(3월 16일~ 3월 28일) 수업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공학대학원 원우분께서는 수강 신청한 과목을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수강을 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강의 관련 내용은 블랙보드 사이트 내 과목별 공지사항 게시판에 안내가 될 예정입니다. 공지사항 페이지에 나와있는 강의방법 (온라인 실시간 강의 또는 영상녹화 강의)에 따라 2주간 수강하시면 됩니다.


*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에 접속 > 해당 과목 클릭 > 실시간 강의인 경우 본래 수업시간에 접속


그 이후의 수업은 향후 코로나19의 추이에 따라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업 방식의 급격한 변화로 수업진행이 원활하지 못할 수도 있는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온라인으로 강의가 진행되지만 기존의 수업 시간에 맞춰 진행됨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산업디자인학과의 "디자인 세미나Ⅰ"과 지식재산학과의 "지식재산사례연구Ⅰ"의 경우 소규모 토론 수업으로 온라인 강의가 예정되어 있지 않으니 강의계획서 및 교수님 공지사항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과목을 수강하시는 원우님들께서는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수업시간

기초공통, 건축사회환경공학과,전기전자컴퓨터공학과,산업디자인학과,스마트제조학과

8-9교시: 저녁 6시20분-8시,   10-11교시: 저녁 8시 10분-9시50분


지식재산학과

7,8,9교시: 저녁 5시 30분-8시

 

글로벌건설엔지니어링학과

9,10,11교시: 저녁 7시-9시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