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인터넷 신청기간에 전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으로 모든 시설(도서관, 전자출결, 각 건물출입 등) 이용이 가능하므로 인터넷 신청 기간에 꼭 신청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2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생

    ※ 수강 초기화 및 학번 부여 이후 신청 가능


나.  학생증 인터넷 신청 기간 및 사이트

    1) 금융 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 8. 12(월) ~ 8. 16(금)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위 기간 서류제출한 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 2019. 8. 14(수) ~ 8. 16(금) 17:00까지

    3) 신청 사이트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다.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1)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8-1111(인문계 고대점). 02-923-1111(자연계 하나스퀘어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심트라: 02-598-0277

    3)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 02-3290-1143~5

 

라. 배부 일정 및 장소(학과 및 대학원 행정실 대상)

    - 배부 일정 : 2019. 9. 2(월) 10:00~

    - 배부 장소 : 소속 대학 및 대학원 행정실

 

마. 기타 안내 사항

    - 야간 대학원 학생에 한하여 업무시간 내 본인이 발급 받을 수 없는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학과 및 대학원 행정실에서 첨부한 학생증 발급 신청서 및 위임장을 작성하여 신청 가능


※ 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9. 9. 9(월) 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매)을 지참하여 아래의 장소에서 발급 신청 가능


    - 금융 기능(학생증) : KEB하나은행 (인문계 고대지점,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 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중앙광장 B111호), 자연계(하나스퀘어 B107호)